아이러브아프리카(ILA)・구호활동보기

아이러브아프리카는 아프리카 대륙을 전문으로 돕는
아프리카전문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
(NGO, Non Governmental Organization)입니다.

아동복지개선

한끼 식사로 변화하는 행복한 미래
· 작성자|iloveafrica
· 작성일|2019-02-26
· 조회수|3357

 

 

' 세계 최악의 슬럼가인 케냐 나이로비 키베라 슬럼가를 아시나요? '

 

현재 아프리카 인구 절반이 하루 생계비 1달러 미만으로 살아가고 있으며, 영양 결핍 인구 비율이 세계에서 가장 높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아프리카에서는 10초에 한 명의 어린이가 굶주림으로, 1분에 한 명의 어린이가 에이즈로 귀한 생명을 잃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열악한 환경인 키베라 슬럼가, 험난한 길을 지나 들어간 마을에는 하루 한 끼조차 먹기 힘들어 굶주리고 있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항상 배고픈 슬럼가 아이들은 쓰레기 더미에서 병균이 득실대는 음식물을 찾아 먹는 것도 마다하지 않고 있죠. 

 

 

' 배고픔의 악순환을 끊어주세요! '



 

제대로 된 음식을 먹지 못한 아이들은 영양부족으로 인해 발육부전부터 합병증까지 수많은 위험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적절한 영양이 공급되지 않는다면 질병의 치료화 회복이 어려워 악순환이 반복될 뿐이죠. 

또한 먹을 것이 없어 떠도는 상황에서 학교에 가지 못하고 일찍부터 일을 시작하며 가족 생계를 책임지게 되기도 합니다.

이에 아이러브아프리카는 빈민 지역 아이들과 고아들에게 음식과 물을 지원하고 있으며, 도움에 필요한 후원금을 꾸준히 모금하고 있습니다.

 

 

' 당신의 후원은 밥 한끼가 되어 생명을 살려냅니다 '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사랑은 옥수수 가루와 알갱이, 콩, 식용유, 채소, 닭고기, 소고기가 되어 한 사람의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

급식 제공은 아이들의 학교 출석률을 높이고, 교육을 지속할 수 있는 동기가 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더 많은 교육을 받을수록 더 나은 삶과 미래를 꿈꿀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여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아이러브아프리카와 함께 해주세요!